(셋째날 말씀 추가 재발송) 기독교사대회 다시 보기 (위기학생연구회 마음친구 실천가 과정 1기 모집)
최고관리자
0
1364
2022.08.22 17:53
평안하신지요. 이미 많은 학교들이 개학을 해서, 교실이 다시 아이들로 북적이고 있습니다. 아이들을 다시 만나는 마음이 어떠신지요? 매일 설레이는 마음으로 아이들을 만나는 분도 계시겠지만, 아이들을 만나는 일이 부담되고, 심지어 두려운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성령 하나님께서 선생님들의 삶과 교실 가운데 함께 하사, 정신을 빼앗긴 거라사의 사람에게로 나아갔던 예수님처럼, 기독교사들이 왜곡된 세상 속에 힘들어하는 아이들 속으로 들어가는 역사가 일어나기를 기도합니다. 주의 능력 없이 우리는 아무 것도 아님을 다시 한 번 되새기며, 주의 임재를 소망하게 됩니다.
1. 기독교사대회 다시 보기 1
기독교사대회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유튜브 “좋은교사 TV”에 대회 편집본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저작권 문제로 그 날 그 날의 감동을 그대로 올릴 수는 없으나 가능한 범위 내에서 최대한 다시 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출퇴근 길에, 혼자만의 시간을 가질 때에 그 날의 말씀과 강의들, 찬양들을 다시 듣고 부르면서 우리의 마음이 주님의 능력으로 채우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우선 3일 간의 말씀과 주제강의 공유합니다.
기독교사대회 주제강의 2 시간에 안내된 위기학생연구회 마음친구 실천가과정 1기를 모집합니다. 행동문제로 학교생활에서 어려움을 보이는 아이들이 있고, 지도하는 교사도 상당한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아이도, 교사도, 그리고 학부모도 모두 고통을 호소하지만 학교는 뾰족한 대책이 없어 안타까웠습니다. 소수의 교사들이 여러 곳을 돌아다니며 배우고 익히고 실천해 온 결과를 가지고 실천가 과정을 만들었습니다. 이 문제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관심 가진 선생님들이 참여하셔서 함께 해결책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