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들은 쉬지 않고 기도합니다. 기독교사대회가 열리는 해마다 항상 좋은교사운동은 중보기도책자를 만들었습니다. 그 책자를 좋은교사 사무실과 각 단체의 기독연합 중보기도부에 공유하고 기도해 왔습니다. 그동안 기도 응답된 일들을 알게 되며 놀라기도 하고, 또 이 분의 기도는 어떻게 이루어졌을까 궁금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 올해는 기독교사대회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이뤄지면서 선생님들의 기도제목을 이렇게 모으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선생님과 선생님이 사랑하는 이웃의 성함(또는 별칭)을 남기고 기도를 부탁해주세요. 다음 기독교사대회까지. 앞으로 2년 동안 선생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 좋은교사 사무실과 기독연합 중보기도부가 다음 기독교사대회까지 계속 중보합니다.
■ 링크를 통해 기도제목을 나눠주세요. 선생님의 기도제목을 길이에 상관없이 자유로이 작성해주세요.(개인, 가정, 학교 등으로 구분해서 작성해주셔도 좋겠습니다.) 기도를 위해 성함 또는 별칭을 남겨주세요. 추가로 중보가 필요한 사랑하는 이웃의 기도제목을 남겨주세요. (신규대상: 링크에 다시 접속해서 기도제목 남기기)
■ 또한, 선생님도 ‘기독연합 중보기도부’의 사역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에 표시해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중보기도방법 : 1.날마다 중보기도하는 단체카톡방
2.기독교사대회를 위한 목요기도회방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