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커피쿠폰받으세요 | 고교 기독교동아리 현황조사 설문(응답완료)

공지사항

100%커피쿠폰받으세요 | 고교 기독교동아리 현황조사 설문(응답완료)

최고관리자 0 1134

고등학교 기독교 동아리 현황 조사


몇 해만에 장마답게 많은 비가 내리네요. 장마비에도, 코로나의 긴 터널에도, 교육 현장에서 애써주신 선생님께 존경의 마음을 전합니다.


좋은교사와 더작은재단, 목회데이터연구소가 함께 고등학교 기독교 동아리 현황을 조사합니다. 코로나 속에서 학교 복음사역의 현장도 변화를 겪고 있어서, 정확한 현실 파악에 기초해서 새로운 방법이 필요하다는 생각에서, 현재 학교 안에서 진행되는 기독 동아리 현황을 조사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조사 내용을 토대로 전문적인 분석과 연구를 진행하려고 하는데,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잠시 시간을 내어 설문에 참여해 주시기 바랍니다. 

설문에 참여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도 준비했으니, 도움도 주시고 선물도 받아가시면 좋겠습니다.  


아울러, 학생에 대한 설문도 필요해서 기독 동아리에 참여하는 학생에 대한 설문도 받고 있습니다. 학생용 설문주소 함께 보내드리오니, 학교 안에 기독동아리가 있는 선생님께서는 활동하는 동아리의 학생 한 명(대표학생 또는 일반 참여 학생 무방)에게 전달해 주시고, 설문 참여를 권해 주시면 좋겠습니다(학생에게도 기프티콘을 보낼 예정입니다)


설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생님의 참여가 학교 복음 사역의 길을 찾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설문제목: 고등학교 기독교동아리현황 조사 설문(교사용, 학생용)

-주최기관: 좋은교사, 더작은재단, 목회데이터연구소

-설문대상: 고등학교 선생님, 기독교동아리 학생대표

-응답기간: 7월1일~목표 표본수 설문완료 시까지(설문이 완료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설문링크: (클릭해서 참여하기)

가.교사용 : https://onsurvey.kr/Open.asp?EC=AA05LOAD

나.학생용 : https://onsurvey.kr/Open.asp?EC=BHTO204C


-안내사항:  

1. 관련된 모든 자료는 관련통계법에 의하여 비밀이 보장되며, 연구목적으로만 사용됩니다.

2. 성실히 응답에 협조해주신 분들을 위해 쿠폰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3. 설문에 약 3-5분 정도 소요됩니다.

4. 목표한 응답자 수(표본수)가 채워지면 조사는 자동중단되며 더 참여하실 수 없으니 참고바랍니다.


* 본 설문과 관련해서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 편히 문의주세요

김선배(ssembbay@naver.com 010-01067525025-50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