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쁘다 구주 오셨네 (+성탄절영상, 로잔너머, 아카데미, 겨울수련회, 겨울학생캠프, 이번주 좋은교사는요)

메일

기쁘다 구주 오셨네 (+성탄절영상, 로잔너머, 아카데미, 겨울수련회, 겨울학생캠프, 이번주 좋은교사는요)

최고관리자 0 1576

[메일]메인용_길게_231222.jpg

 

선생님, 성탄절입니다. 하나님이신 예수님이 인간의 몸을 입고 우리 죄를 대신 하려고 이땅에 내려오셨습니다. 세상에서는 그런 내용은 다 사라지고, 오로지 산타와 소비만 남은 성탄절일지 모르지만, 우리에게는 그렇지 않죠! 사실 제가 어린 시절만 하더라도 새벽송도 돌고,  크리스마스 카드도 참 많이 썼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시대가 변하고 SNS가 발달하면서 요즘은 새벽송도 없어지고 크리스마스 카드를 주고 받는 문화도 많이 사라진 것 같습니다. 이번 성탄절에 주변 선생님들께 꼭 문자나 카톡으로라도 서로의 안부를 묻고 예수님 생일을 서로 축하하는 시간을 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그러나 내가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내게 주신 그의 은혜가 헛되지 아니하여 내가 모든 사도보다 더 많이 수고하였으나 내가 한 것이 아니요 오직 나와 함께 하신 하나님의 은혜로라" (고전 15:10)

 

 

<메일요약>


1. 성탄절 계기 교육 영상 

2. 로잔너머 심포지엄

3. 좋은교사 아카데미 겨울 강좌 

4. 회원단체 겨울 행사 

5. 청소년을 위한 겨울 행사 

6. 이번주 좋은교사는요~

 

 

 

1. 성탄절 계기 교육

예수님은 사라지고, 산타만 남은 크리스마스 이기에, 몇 해 전에 만든 성탄절 계기 교육 영상 공유해 드립니다. 학생들과 자녀들과 함께 보실 때 중간중간 멈추고 선생님의 이야기를 나누면서 보시면 좋습니다. 아직 안 보여주셨다면 꼭 보여주세요!!


231222.jpg

 

동영상보기(클릭)

 

 

2. 로잔너머 심포지엄

총 5차로 구성된 로잔너머 심포지움이 어느덧 4차 심포지엄을 맞게 되었습니다. 어디서도 들을 수 없는 고퀄리티 심포지엄에 많은 참여 바랍니다.  온라인으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하기(클릭)

 

로잔너머.png

KakaoTalk_Photo_2023-12-05-10-43-10.png

 

 

 

3. 좋은교사 아카데미 겨울 강좌 신청

등록 : 2023년 12월 8일 ~ 2024년 1월 2일 까지  

선생님, 이제 정말 몇자리 남지 않았습니다. 다음주가 등록 마지막 주간 입니다. 서둘러 주세요^^;;



좋은교사 아카데미 자세히 보기(클릭)

 

좋은교사아카데미_겨울_2.jpg

 

좋은교사아카데미_겨울.jpg

 

 

4. 회원단체 겨울행사

호캉스 보다 좋다는 수련회! 선생님, 이번 겨울 꼭 회원단체 수련회에 참여하세요!


회원단체별 신청하기(클릭)

 

{메일용]수련회일정_행복교실수정.jpg

 

 

5. 회원단체 겨울 학생 캠프 신청

선생님, 우리 아이들에게 믿을만한 캠프를 소개해 주면 좋겠습니다. 기독성과 전문성을 모두 겸비한 회원단체의 전통 있는 영성 프로그램입니다. 자신 있게 소개합니다! 우리의 희망인 학생에게 많이 소개해 주세요 ;-)  


자세히 보기(클릭)

 

httpsurl.kr1e6ut4 (3).jpg

 

 

6. 이번주 좋은교사는요^^

 

더작은재단 T-커밍데이에 초대받아 다녀왔습니다. 학교현장에서 복음들고 고군분투 하시는 선생님들을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따뜻한 시간이었습니다. 저희 좋은교사 회원 선생님들이 많아서 행복했습니다.


BCM01471.JPG

 

 

서울시 교육청과 함께한 교실 속 긍정적 행동지원 사례 발표회에 다녀왔습니다. 서울시 교육청 강당이 꽉 찼습니다. 1학기와는 사뭇 다른 뜨거운 열기에 너무 깜짝 놀랐습니다. 하나님께서 이때를 예비하신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IMG_8777.jpg

IMG_8755.jpg

 

IMG_8764.jpg

 

IMG_8767.jpg

 




좋은교사 출판의 효자 상품 읽기자신감 1~6권을 쓰신 정재석 원장님을 인터뷰 하고 왔습니다. 왜냐하면 읽기 자신감의 완결판 7,8권이 이번 1월에 나오기 때문입니다.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KakaoTalk_Photo_2023-12-22-09-59-13.jpeg

 

 

 

 

2023년 12월 22일
함께 걷는 오늘, 함께 여는 내일
공동대표 한성준, 현승호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