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생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기독교사대회 2차등록 마감 D-day)

메일

선생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기독교사대회 2차등록 마감 D-day)

최고관리자 0 23
20646_1658299085.jpg
1. 선생님, 오늘이 기독교사대회 2차 등록 마감일입니다.
20646_1658298514.png
대회 속에 임하실 하나님의 은혜를 기대합니다. 
말씀과 찬양, 기도, 주제강의와 연수들 속에서 걸어온 길에 대한 격려와 위로, 나아갈 길을 비추는 빛으로 채워 주실 것입니다. 나와 같은 길을 걷는 동역자들 만나 힘을 얻게 될 것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대회 이전에 꾸러미를 집으로 받을 수가 없게 됩니다. 
지금 바로 등록하세요. 
2. 선생님의 중보기도제목을 알려주세요. 든든한 기도후원자가 있습니다.
■ 그들은 쉬지 않고 기도합니다. 기독교사대회가 열리는 해마다 항상 좋은교사운동은 중보기도책자를 만들었습니다. 그 책자를 좋은교사 사무실과 각 단체의 기독연합 중보기도부에 공유하고 기도해 왔습니다. 그동안 기도 응답된 일들을 알게 되며 놀라기도 하고, 또 이 분의 기도는 어떻게 이루어졌을까 궁금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 올해는 기독교사대회가 온라인을 중심으로 이뤄지면서 선생님들의 기도제목을 이렇게 모으는 자리를 마련했습니다. 선생님과 선생님이 사랑하는 이웃의 성함(또는 별칭)을 남기고 기도를 부탁해주세요. 다음 기독교사대회까지. 앞으로 2년 동안 선생님을 위해 기도하겠습니다.

■ 좋은교사 사무실과 기독연합 중보기도부가 다음 기독교사대회까지 계속 중보합니다.

■ 링크를 통해 기도제목을 나눠주세요. 선생님의 기도제목을 길이에 상관없이 자유로이 작성해주세요.(개인, 가정, 학교 등으로 구분해서 작성해주셔도 좋겠습니다.) 기도를 위해 성함 또는 별칭을 남겨주세요. 추가로 중보가 필요한 사랑하는 이웃의 기도제목을 남겨주세요. (신규대상: 링크에 다시 접속해서 기도제목 남기기)

■ 또한, 선생님도 ‘기독연합 중보기도부’의 사역에 동참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에 표시해 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중보기도방법 : 1.날마다 중보기도하는 단체카톡방
                     2.기독교사대회를 위한 목요기도회방 )

2022년 7월 20일
좋은교사운동 공동대표 김영식, 김정태

P.S.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1. 찬양팀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찬양팀원들의 삶에 하나님의 임재하심이 함께 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영육간에 강건하게 하시고, 고난과 염려가 있을지라도 하나님의 뜻을 신뢰하고 의뢰하는 삶이 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대회 당일까지 하나님의 은혜 가운데 모든 문제들이 해결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 

2. 강사 목사님을 위해 기도해 주세요. 성령 하나님께서 목사님의 삶에 함께 하시고, 이 시대와 이 시대의 교사들에게 하나님께서 하고자 하시는 말씀이 무엇인지 알게 해 주시기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그 분의 마음을 담대하게 하사 주님의 뜻을 온전히 선포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세요. 말씀을 듣는 사람들이 강단에서 선포되는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듣고 새기고 행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위해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