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방문(온라인/오프라인 포함) 하신 분, 커피 한 잔 하세요 (+대회 2차 등록, 서둘러 주세요)

메일

가정방문(온라인/오프라인 포함) 하신 분, 커피 한 잔 하세요 (+대회 2차 등록, 서둘러 주세요)

최고관리자 0 668
20646_1657529681.jpg
1. 가정방문 하신 분(온라인 또는 오프라인), 커피 한 잔 하세요.
지금 사무실에는 장대비가 왔습니다. 장마가 지나고 나면 금새 방학도 오겠네요. 또 기독교사대회도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겁니다. 
선생님, 요즘 학기말 업무로 많이 바쁘시죠? 조금 더 힘내시길 바랍니다. 모쪼록 모두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바쁜 중에도 전국에 많은 선생님들이 가정방문을 하시지 않았을까 합니다.  가정방문을 하신 선생님들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가정방문 하셨다고 확인해 주시면, 유스투게더에서 커피를 보내 드려요. 영상으로  부모님과 상담을 진행한 분, 직접 가정에 가서 상담을 진행한 분 모두 포함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가정방문 했다고 알려 주세요. 간단한 후기를 적어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유스투게더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더치커피’를 보내드립니다. 작은 선물이지만 선생님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벤트에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신청기간 : 7월 11일~7월 15일
신청방법 :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적어 주시면 됩니다. 
2. 기독교사대회 2 차 등록, 서둘러 주세요.
긴 육아휴직 후 오랫만에 육아합니다. 육아하며 참석하는 수련회라 어떨지 모르겠지만..소망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겠습니다^^ (박00 선생님)

초등학교 때 선생님으로부터 몇 년 전에 추천받았는데 잊고 있었다가 최근에 교회 친구가 등록했다고 해서 함께 하려고 합니다. (송00 선생님)

은혜의 물결이 큰 파도로 일렁이고 교실과 학교를 변화시키는 시작이 되길 소망합니다.
(정00 선생님)
대회에 참여하고 있는 분들의 기대와 소망입니다. 
지난 토요일, 간사단체인 기윤실교사모임 선생님들이 대회가 열리는 IAM센터에 직접 가서 함께 워크숍을 하면서 대회에 대한 소망을 나누고 기도했습니다. 
동일한 기대와 동일한 은혜가 선생님들께도 함께 하기를 소망합니다. 
2차 대회 등록 기간, 놓치지 마시고 서둘러 등록하시길 바랍니다. 

2022년 7월 11일
좋은교사운동 공동대표 김영식, 김정태

P.S.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1. ‘파도타기2’를 통해 공동체에서 더욱 깊이 있는 교제의 시간되게 하소서. 또한 새로오신 선생님들이 이 시간을 통해 귀한 공동체를 만날 수 있게 하소서. 
2. 어쩔TV쇼를 통해 기독교사의 삶을 나누며 위로받고 지지받는 귀한 시간되게 하소서. 
3. 비전나누기 시간을 통해 좋은교사운동이 나아갈 방향을 바로보게 하시고, 기독교사들이 교육의 소망을 함께 꿈꾸며 노래하는 시간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