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학력 향상 프로젝트 교실을 소개합니다. (+기독교사대회, 어서 등록하세요)

메일

기초학력 향상 프로젝트 교실을 소개합니다. (+기독교사대회, 어서 등록하세요)

최고관리자 0 573
20646_1652856397.jpg
1. 기초학력 향상 프로젝트 교실을 소개합니다.
지난 달에 신청 받은 우리반 기초학력 구출 40일 프로젝트의 교실 현장을 살짝 보여드립니다.  아이들이 열심히 따라 읽고, 스스로 읽고, 함께 읽는 장면입니다.
군산에서 
ㅇㄹㅇㄹYwtiRfukYck-thumb.png





영상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YwtiRfukYck

경기도 광주에서
경기도 양평에서
위 영상과 같은 읽기유창성 향상 프로그램이 전국 100학급, 2000여명이 넘는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있고, 곱셈구구 향상 프로그램은 전국 91학급, 2000여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농산어촌 지역과 취약계층이 다수인 학급이 50% 이상 참여하고 있어서, 좀 더 많은 지원이 필요한 학생들이 프로그램의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프로젝트가 끝까지 잘 진행되도록 선생님들과 아이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0646_1652854203.jpg
<군산, 광주, 양평, 창원, 영광 등지에서 올라온 학습사진>
2. 기독교사대회, 어서 등록하세요.
대회 등록이 한참 진행되고 있습니다. 300명이 선등록 해 주셨고, 1차 등록 1,000명을 놓고 기도하며 등록받고 있습니다. 대회에 등록하신 분들이 남겨주시는 기대들이 대회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교사로 부르신 소명을 다시금 확인받고 싶습니다.”
“예비 교사 때부터 참여해보고 싶었던 대회인데, 넘 설레고 기쁩니다 ㅎㅎ”
“하나님께서 파도 앞에 선 우리들에게  파도의 주인이 하나님이심을 알게 되는 귀한 시간 되길 기도합니다.”
“4년만의 대회, 오랫동안 기다렸습니다! 포스트 코로나의 첫.출발점이 되고 험난한 시대의 파도를 함께 타기를 소망합니다!”
“코로나19 이후 오랜만에 공동체와 함께하는 행사라 무척 기대됩니다! 설레는 마음으로, 기도로 준비하겠습니다^^”
4년 만에 진행되는 대회인만큼 많은 선생님들 함께 하셔서 동일한 은혜 누리시고, 기독교사가 함께 하는 기쁨을 만끽하시길 바랍니다. 
월급날, 놓치지 마시고 바로 등록과 입금 부탁합니다. 

대회 주제강사이신 배덕만 목사님 인터뷰 영상 공유합니다.
대회 홈페이지에 오셔서 프로그램 둘러보고 등록 하세요.

2022년 5월 18일
좋은교사운동 공동대표 김영식, 김정태

P.S.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1. 기도로 준비하고 기도로 진행하는 기독교사대회가 되게 하소서. 
2. 성령으로 하나되는 기독교사대회가 되게 하시고, 이를 방해하는 모든 것들로부터 지켜내 주소서.
3. 대회기간 전하실 목사님의 말씀에 온전히 집중하실 수 있도록 가정의 평안과 그 모든 상황, 그리고 3일 동안의 체력을 지켜주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