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사용 마음톡톡 교실힐링 교사연수 프로그램 신청 (중등 선생님 혹하는 질높은 연수, 무료)

메일

교사용 마음톡톡 교실힐링 교사연수 프로그램 신청 (중등 선생님 혹하는 질높은 연수, 무료)

최고관리자 0 1214
20646_1652333127.jpg
교사용 마음톡톡 교실힐링 교사연수 프로그램 신청 안내
(사)대한민국교육봉사단에서 올해 8월, 지친 선생님들의 마음을 돌보는 동시에 2학기 교실 속 아이들의 자기표현, 공감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집단예술치유프로그램 『교사용 마음톡톡 교실힐링』연수에 참여할 선생님을 모집합니다.

『마음톡톡 교실힐링』은 GS칼텍스의 대표 사회 공헌 사업으로, 중학교 1학년들에게 예술치료사들이 찾아가 아이들이 자신을 이해하고, 또래관계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집단 통합예술치유 프로그램입니다. 2014년부터 총 48개 학교, 7,000명이 넘는 중1 학생들을 만나 효과를 거두었습니다. 이번에 담임교사들이 직접 운영할 수 있도록 교사용 프로그램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담임 선생님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중1 담임 선생님이면 더욱 의미가 클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돌보는 소중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은, 그리고 이 경험을 우리 아이들과 함께 나누고 싶으시면 아래 프로그램 안내 이미지를 살펴 보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수는 8월 10일~8월 11일, 오프라인 참여형 연수로 진행되며, 서울에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신청방법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구글 신청서에 직접 작성해도 되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신 뒤, 신청서 파일을 내려받아 작성해서 담당자 이메일 (yire@seedschool.kr)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20646_1652331227.jpg
<대한민국교육봉사단 소개>
대한민국교육봉사단은 꿈도 희망도 없이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청소년을 위해 대학생, 청년 교육봉사자와 교육전문가가 함께 전문적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들의 꿈과 삶을 이야기하고 상처를 보듬어 주는 비영리교육단체입니다. 설립 초기 멘토링 프로그램인 씨드스쿨을 개발하는 과정에 좋은교사운동도 함께 참여했으며, 지금도 운영 이사로 참여하며 협력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12일
좋은교사운동 공동대표 김영식, 김정태

P.S.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1. 기독교사대회의 모든 일정을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영광받아 주소서. 
2. 배덕만 목사님의 목회사역이 늘 성령충만하게 하시고, 영육간에 강건함을 늘 허락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