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사대회를 위한 중보기도팀에 참여해 주세요 (+일대일결연 후원 성과급 모금 캠페인 1차 보고)

메일

기독교사대회를 위한 중보기도팀에 참여해 주세요 (+일대일결연 후원 성과급 모금 캠페인 1차 보고)

최고관리자 0 725
 
2022년 5월 11일(수)
20646_1652254769.jpg
1. 기독교사대회를 위한 중보기도자를 찾습니다.
4년 만에 열리는 기독교사대회! 기도의 동역자를 찾습니다. 그 어느 때보다도 기도가 필요한 지금, 중보기도와 금식기도로 동역해 주십시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를 사용해서 선한 일을 이루실 것입니다. 
기도는 대회의 참석여부, 시간, 장소와 상관없이 함께하실 수 있습니다. 함께하기를 원하시는 선생님은 아래 링크와 참여코드를 통해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입장하시면 됩니다. 기도제목과 참여 방법은 오픈채팅방을 통해 안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여코드> wave

2. 일대일결연 후원 성과급 모금 캠페인 결과 중간 보고 드립니다.
교실 속에 특별히 마음이 가는 아이들, 교사의 특별한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을 위한 일대일결연을 위해 선생님들께 후원을 요청하고, 특별히 성과급이 나오면 10%~20%를 후원해 주실 것을 요청드렸습니다.

어떤 분은 오래 전부터 CMS및 자동이체를 통해 일대일결연을 정기적으로 후원하는 분들이 있고, 이번에 성과급 모금 캠페인에 참여해 주신 분들도 있습니다. 각자도생의 시대에 내게 있는 것을 내 것이라 생각하지 않고 하나님 주신 것임을 고백하며 참여해 주신 귀한 선생님들이 여전히 많았습니다. 특별히 성과급 모금 캠페인에 119명의 선생님이 참여하셔서 5천만원이 조금 안 되는 금액이 모였습니다. 감사드립니다. 매월 정기적으로 일대일결연을 후원해 주신 분들도 참 귀하십니다.

덕분에 좋은교사운동의 회원 선생님들을 통해 긴급하게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학생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해외 이주노동자의 자녀들이 언어적인 문제로 학교 적응에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형편상 제대로 된 지원이 안되는 학생들을 위해 긴급한 한국어 교육 지원도 일대일결연을 통해 실시하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의 선한 의지가 모여 아름다운 하나님 나라의 일들이 이루어지는 것에 감사드립니다.

아직 성과급 모금 캠페인에 참여하지 못하셨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안내 받으시고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CMS 및 자동이체 정기후원
가복회, 강미영, 강예진, 강은혜, 고정원, 권신영, 김경희, 김기웅, 김만호, 김미란, 김민선, 김상은, 김수정, 김승환, 김양현, 김원미, 김종남, 김태훈, 김향미, 김현승, 김현승, 김현주, 김현주, 김혜원, 나기학, 남은경, 문혜연, 박경미, 박미숙, 박상윤, 박새봄, 박소희, 박수련, 박연숙, 박주현, 배수연, 빈상혁, 서보라, 송원용, 송정선, 송효현, 송희, 신순숙, 안상욱, 안선주, 안은주, 엄태권, 여은미, 오문곤, 오순모, 오승환, 윤정희, 이강님, 이미영, 이복현, 이봉금, 이선경, 이선영, 이영심, 이요한, 이유진, 이은주, 이주영, 이현서, 이형호, 이혜숙, 이호숙, 임종화, 장은주, 장지현, 장진우, 전송열, 정다해, 정동준, 정성훈, 정수현, 정일선, 조덕림, 조명숙, 조성완, 조소현, 조은지, 주종호, 차지훈, 최복규, 최수경, 최은식, 최준석, 추성현, 한보현, 한세라, 한유경, 한주연, 허영명, 허현, 허혜지, 현유진, 황경민
(총 101명, 월별 총액 1월 2,360,000원, 2월 2,280,000원, 3월 2,350,000원, 4월 2,085,000원)

성과급 모금 캠페인 참여
강명희, 강미정, 강민정, 강소향, 강수환, 강예진, 강은혜, 강희남, 구돈회, 구윤, 권미순, 권보경, 권순홍, 권일한, 금시유, 길금수, 김경은, 김경은, 김보영, 김상규, 김상일, 김선영, 김연경, 김영숙, 김영희, 김은덕, 김은수, 김은혜, 김재균, 김종민, 김주화, 김지상, 김지혜, 김진주, 김푸른, 김현승, 김현주, 김현주, 김현희, 김혜린, 김혜진, 김효영, 남궁욱, 남은경, 문두성, 문말희, 문희진, 민진영, 박승호, 박애숙, 박연숙, 박윤정, 박정주, 방용선, 백윤선, 변지연, 성기철, 손은정, 손현탁, 송하영, 신상운, 안은영, 안정아, 안휘준, 양지선, 양해영, 엄익환, 우미아, 유정수, 유현미, 윤소영, 윤신영, 이경인, 이경태, 이금선, 이기훈, 이남희, 이덕효, 이목란, 이부찬, 이성심, 이영배, 이은영, 이종갑, 이주리, 이주영, 이지효, 이지희, 이진영, 이현래, 이현주, 이현하, 이희정, 장정신, 전경화, 전성혜, 정가희, 정민경, 정병오, 정인영, 정재윤, 조은애, 조태늠, 최두진, 최병인, 최재규, 최혜경, 한지선, 허선자, 허양원, 허은영, 허현, 황경아, 황미숙, 황유정, 황진숙, 황태성, 무명1, 무명2
(총 119명, 48,315,692원)

2022년 5월 11일
좋은교사운동 공동대표 김영식, 김정태

P.S. 함께 기도해 주시기를 요청 드립니다.
1. 기독교사대회의 모든 일정을 주님께서 인도하여 주시고, 영광받아 주소서. 
2. 배덕만 목사님의 목회사역이 늘 성령 충만하게 하시고, 영육간에 강건함을 늘 허락하소서.